약관동의 모두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동의 (필수) 약관보기 제 1 조 [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레드캡투어(영문명 Redcap Tour. Co., LTD.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여행 및 렌터카 상품정보 제공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간의 권리·의무 및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본 “서비스”의 제공 주체인 주식회사 레드캡투어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폐쇄몰 기반의 여행 및 렌터카 관련 상품정보 제공 서비스로, 상품 예약 및 구매 기능은 포함하지 않으며, 정보 제공과 상담 연결에 한정됩니다. 3. “고객사”라 함은 “회사”와 출장 또는 차량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법인을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고객사” 또는 “고객사”의 임직원, 해당 임직원의 가족, 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서비스” 이용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 식별에 사용되는 고유 문자열로, “회원”에게 부여되는 고유의 식별값을 의미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본인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설정하는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약관의규제에대한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개인정보보호법」「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등 관련 법령을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및 주요 변경 내용을 적용일 30일 이전부터 다음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1) 회원의 등록 이메일(E-mail) 발송 2)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 ※ 임직원 회원의 경우 이메일 주소가 시스템상 수정 불가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를 통한 고지를 반드시 병행합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약관 개정 사실을 이메일 또는 기타 연락 가능한 방법으로 고지하는 경우, “회원”이 변경 가능한 정보(예. 휴대전화 번호 등)를 최신화 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원칙적으로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에 향하여 유효합니다. 5. 본 약관의 개정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효력 발생일까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 약관 고지 후 30일 이내에 탈퇴하지 않은 경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본 조의 통지 방법 및 효력은 본 약관의 개별적 또는 전체적 통지에도 준용합니다. 7.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상관례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 지침 등에 따릅니다. 제 4 조 [회원 등록]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으로 등록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각 호의 조건을 충족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한 후 회원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와 출장 또는 차량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고객사”의 임직원 2) “회사”에 사전 등록된 이메일과 로그인 시 입력한 이메일이 일치한 자 3) 제1호 또는 제2호에 해당하는 임직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임직원 인증을 완료한 후 가입한 임직원의 가족 4) “회사”가 발행한 유효 상품권을 소지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확인된 자 2. “회원” 등록은 “회사”가 위 각 호의 자격 요건을 확인한 후 완료되며, 등록 완료 통지가 “회원”에게 제공되는 시점부터 회원용 서비스 이용 권한이 부여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 등록을 제한하거나 사후에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등록된 정보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타인의 명의나 정보를 도용한 경우 3) 시스템 보안이나 서비스 운영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제 5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은 본인이 설정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의 과실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거나 제3자에 의해 무단 사용된 경우, 그에 따른 손해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었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이행해야 합니다. 제 6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접수한 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후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서비스” 이용 중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무단으로 정보를 도용한 경우 4)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로 회원자격 유지가 현저히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사망일에 회원자격이 자동으로 상실됩니다. 제 7 조 [회원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1. “회사”는 본 약관 제6조 제2항에 따른 사유 발생 시, 회원 자격의 해지, 이용 제한 또는 정지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와 조치 내용을 전자우편(E-mail)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통지합니다. 단, 긴급한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조치할 수 있으며, 조치 후 지체 없이 해당 사실을 통지합니다. 2. 이용 제한 통지를 받은 “회원”은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제기 결과를 지체 없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조치 사유가 해소된 경우 “회사”는 즉시 제한 또는 정지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전자우편(E-mail)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내 공지사항에 7일 이상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과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여행 및 렌터카 관련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상품 예약 및 구매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정보 제공 및 상담 연결에 한정됩니다. 상품 예약 및 구매는 별도의 계약에 따라 진행되며, 이에 따른 책임은 해당 계약의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향후 추가적인 기능을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및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 사전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효율화, 사업 종목의 변경, 업체 간 통합, 불가피한 영업상또는 기술상의 사유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위와 같은 변경 또는 중단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 또는 중단일로부터 최소 30일 이전에 해당 사실, 사유 및 제공 종료일을 “서비스” 내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E-mail) 등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3. 다만,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사전 고지가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전 고지 없이 중단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가 해소된 즉시 지체 없이 그 내용을 고지합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회사”를 포함한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회사”는 본 조 제1항 및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거나 중단되는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설비 점검 또는 교체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한 경우 2)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중 일부 항목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 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이용시간은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 등 합리적인 방법으로 사전에 고지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서비스” 내 화면, 전자우편(E-mail), SMS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전자우편(E-mail) 또는 SMS 등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를 받은 “회원”에 한하여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 거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개시] 1. “회원”은 “회사”가 본 약관 제4조에 따라 회원 등록을 완료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 제1항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점검, 기술적 장애 또는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개시 시점이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지체 없이 이를 안내합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하여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정보 수집 시 회원의 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수집에 대하여는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소속 사업자/사업장 3) E-mail 주소 4) 휴대폰 번호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 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4)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4. 본 조 제2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보호 및 관리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전송 및 제공]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E-mail) 등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성 정보의 전송은 제12조에 따르며,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문의 답변을 제외하고는 전자우편에 대한 수신 거부를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한 내에서 이를 처리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팩스 등 통신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다만, 거래 관련 정보 및 “회원” 문의 등에 대한 회신은 예외로 합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아니하며,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며, 광고성 정보 제공 시 “회원”에게 오인 또는 혼동을 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며, 동의를 받은 경우에도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방법과 절차를 준수합니다. 제 17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하여야 하며,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사, 복제, 유포, 상업적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등록 정보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회원”이 수정할 수 있는 범위에서 즉시 “회사”에 해당 내용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 악성코드 배포 등 서비스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 6) 수신자의 동의 없이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8)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인터넷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1)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 이용 정지 등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4.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5.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9 조 [손해배상] “회사”는 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 또는 “고객사”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서비스”는 상품 예약 및 구매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는 본 “서비스” 외부에서 이루어지므로, 이에 관한 분쟁, 손해 또는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거래 당사자 간의 별도 계약에 따릅니다. 제 20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 타인에 대한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본 “서비스”는 상품 예약 및 구매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는 본 “서비스” 외부에서 이루어지므로, 상품 예약·구매에 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별도의 계약 관계에 따릅니다. 제 21 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하며, “회원”의 주소지가 불분명하거나 해외 거주자인 경우,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본 약관은 2025년 09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회원”은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약관보기 ■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 이용 항목 수집, 이용 목적 보유기간 이름, 회사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폐쇄몰 서비스를 위한 회원 정보 등록 회원 탈퇴 시까지 임직원의 사내 이메일주소 * 임직원 가족의 경우만 해당 임직원 가족 인증 인증 후 즉시 파기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폐쇄몰 이용에 따른 고객 문의, 민원, 분쟁 처리 및 기록 보관 3년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폐쇄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케팅 정보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선택) 약관보기 ■ (선택) 마케팅 정보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수집, 이용 항목 수집, 이용 목적 보유기간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폐쇄몰 상품 광고 및 이벤트 정보 제공 2년 ※ 위의 마케팅 활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해도 해당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이메일, SMS) (선택) 약관보기 ■ (선택)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이메일, SMS) 동의하시는 경우 폐쇄몰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및 이벤트 정보를 이메일과 SMS를 통해 발송합니다. 위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거부해도 폐쇄몰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회원가입